제목 "내면의 중심을 찾은 느낌을 받았습니다."2019-08-08 23:45:05
카테고리로움리저브리트릿 in 오키나와
작성자 Level 10


어제 머리 속이 복잡한 상태였는데 저녁에 명상을 하며 다시 내면의 중심을 찾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협회장님 강연 중 주옥 같은 말씀이 기억에 남아 좋음과 싫음을 따지는 나 자신이 되기보다 영혼으로 깨어있는 내가 되고 싶다는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중심에 의식을 가져가면 몸의 본능 마음의 생각들을 컨트롤 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고 중심에 의식을 쉽게 가져가려면 원함 사명을 알아야 한다는 것도 느꼈습니다.


살면서 본 바다 중 가장 자유롭고 사랑스러워 보였습니다. 바다 명상 중 마음의 심상 이미지가 떠올랐다가 중심으로 의식을 맞추고 생각들을 있는 그대로 수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추운 느낌도 불편한 느낌도 간지러운 느낌도 있는 그대로 수용하자 빛이 모였습니다. 편안한 수용상태에서 빛이 다가왔고 놀이기구에 탄 것처럼 그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때는 몸이 텅 빈 것처럼, 바람이 나를 통과하며 내가 바람이 된 순간이었습니다.


나에게 자의식이 있다는 것. 열등감은 언제든 또 생길 수 있다는 것. 하지만 언제든 나는 그것을 수용하고 중심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 그 기저에는 내 영혼의 원함과 사명이 있다는 것. 내 의식의 친구인 영혼에게 감사합니다.


바다랑 명상할 수 있다니
지구에 오길 잘했다!!!


※ 게임회사 대표 회원님. 직관과 창조로 회사를 운영하고, 리탐빌 로움과 아나타과정에서 명상의 깊이가 깊어질때 리탐빌 팬클럽까지 가입하고 싶어하며 전직원들에게도 명상을 나누고 있는 진정한 CEO. 사랑합니다. 리탐빌_()_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