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몇 년 동안 했던 2개의 고민이 3일만에 풀렸습니다"2019-08-08 23:38:36
카테고리로움리저브리트릿 in 오키나와
작성자 Level 10


저를 찾게 된 것 같습니다. 웃음이 나올 정도로. 저에게 정말 필요할 때 리탐빌을 알게 되고 2주도 안 되어 바로 로움을 올 수 있게 된 것에 감사드립니다. 4일 동안 명상을 해서인지 마음과 생각이 다 조용해지네요.


둘때 날 제 내면이 더 강해져 있는 모습을 보고 "와서 정말 잘했다" 했는데 셋째 날 저의 또 다른 큰 과제였던 것도 답을 너무 강렬하게 얻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2개의 고민거리가 이곳에서 3일만에 풀렸습니다
. 더 이상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 했는데 마지막 날 제가 몰랐던 제 모습과 주위의 눈을, 환경에 맞추어 골라가며 내가 끌리지 않을 때는 의식하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지금아라는 것은 내가 선택하거나 결정 되어지지 않고 시도때도 없이 다른것에 의해 주어질 때가 있는데 그럴때 저는 100% 에너지를 쓰지 않고 있구나~ 생각하며 마지막까지 큰 깨달음을 얻고 갑니다.


항상 뛰어내리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고 믿었는데, 제 입맛에 맞게만 골라서 했구나~ 느끼면서 그것을 넘는 것이 "용기"라는 것에 감탄했습니다용기를 더 키우려 노력할 겁니다. 그리고 지금의 나를 살며 명상하겠습니다.


짐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큰 것들을 많이 얻고 갑니다.


※출간 앞둔 상황에서도 자신을 위한 귀한 시간을 가져볼 만큼 의식 차원 이상의 갈망과 목적이 있는 여정 내내 오롯이 자신에게만 집중하였지요~ 서울 워크숍에서의 더 깊은 깨어남과 알아차림까지. 아름답습니다. 리탐빌_()_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