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내 안의 존재가 눈뜨고 있다는 것을 느끼는 순간"2019-08-08 23:36:08
카테고리로움리저브리트릿 in 오키나와
작성자 Level 10


 

자연과 하나 되는 느낌과 땅과 하늘이 함께하는 느낌으로 가득했습니다. 나에게 미안했습니다. 용서를 구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나를 위해 사랑해주고 즐거운 일을 하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명상 중에 존재와 함께 춤을 추고 있는 듯한 느낌과 로움여행 중에 명상을 하면 노래를 하는 듯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명상 후에 내 안의 존재가 함께 눈뜨고 있다는 것을 느끼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방향이 잡힌 저를 보았습니다.

함께하는 에너지로 제가 더 크게 된 듯한 기분 포용과 사랑으로 가득 채워지고 있다 느껴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리탐빌의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 같습니다. 명상 후 일어나는 변화들을 나눔과 조언으로 올바른 길의 친구이자 동료가 되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5세 도결 군의 어머니이자 깨어있는 워킹맘이지요. 무엇보다 "사랑"입니다. 가족과 일을 사랑하기에 더 어린 둘째를 두고 첫째와 함께 떠난 오키나와와 서울 워크숍에서 보여준 모습과 깨어남의 메시지는 감동이었습니다. 이제는 삶의 크고 작은 변화를 이끌어내며 선한 영향력을 가족, 회사, 강연에 녹이고 있습니다. SBS 힐링캠프 고소영님 "절체조" (리탐빌)로 임신에 도움받고 멀리서나마 용기(참가신청) 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리탐빌_()_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