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제목[로움여행] 다음 로움 여행에 어머니를 모셔 오려고 합니다.2017-05-26 13:26:43
카테고리로움여행 in 제주/남해/가평/양평
작성자 Level 10
로움 23일 여행은 아주 즐겁게 보냈습니다. 리탐빌 협회장님, 원장님, 박소현님, 이민정님, 그리고 모두 리탐빌 지도자님들 저희 위해서 열심히 프로그램 준비 하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가 처음 왔을때 요가가 뭔지 명상이 뭔지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근데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요가는 명상을 위해서 준비하는 것이고 명상은 숨 근력 관찰하여 풀어 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몸이 배가 어깨가 다리가 마지막 날에 가볍게 느껴졌습니다. 시작 할 때 양반 다리가 힘들어서 집중 못 하였습니다. 마지막 날 ㅇㅇ명상 했을 때 한 시간 동안 다리가 괜찮았습니다. ㅇㅇ 명상까지 저희를 위해서 준비해주셔서 많이 감동했습니다. 그게 정말 최고 입니다. 제가 명상을 완전히 즐겁게 경험 받았습니다. ㅇㅇㅇㅇ에서의 명상도 많이 많이 좋았습니다. 명상을 하면서 바다의 향기, 넓은 공간에서 즐겁게 보냈습니다. ㅇㅇㅇㅇㅇ ㅇㅇ 보다가 ㅇㅇ 미션 검토하는 제주의 밤도 저한테 너무너무 소중합니다. 새로운 친구와 함께 저의 오랫동안 소원을 나눌 수 있어 너무 기뻤습니다. ㅇㅇ 명상 했을 때 갑자기 어머니가 생각이 나서 울었어요. 다음 로움 여행에 어머니를 모셔 오려고 합니다. 대단한 프로그램이라서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모두 수고하신 리탐빌 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작성자 : 제이미

2단계를 마치면서…..다양한 명상 경험을 하면서 2단계 수업을 했다.생각보다도 더욱 더 강력한 명상들이었다. 실제로 아픈 어깨가 차크라를 돌리면서 어두운 그림자가 없어지는 동시에 아픔도 사라졌다. 정말 이럴 줄은 꿈에도 몰랐다.매일 30분~1시간 차크라 돌리면서 같은 형상이 아닌 다양한 형상들을 보고 아팠던 어깨 차가운 배가 좋아졌다.꽃잎이 엄청나게 깔려있는 그림도 놀라웠다. 대표님께서도 칭찬 많이 해주셨다.그러나, 이런 다양한 변화와 경험들을 어떻게 삶에 반영시키고 성장하느냐가 나의 숙제이다.절실해진다. 지금 내가 서있는 곳에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진정한 내 모습을 만들어야겠다.더 맑아져야지….. [영혼의 해부] 어떤 영감을 주는 강력한 메시지가 있는 책이었다.

작성자 : 김은선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