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슈퍼소울릴레이

사단법인 슈퍼소울릴레이란?

리탐빌의 가치를 담아 후원과 기부를 통해 의식을 나누는 글로벌 비영리 그룹입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의 의식이며, 깨어 있는 의식은 나누며 확장됩니다. 나누고 비워 풍요로 채워지는 의식의 확장으로 지금, 내 삶의 변화가 일어납니다. 결핍과 부족에서 시작되는 것이 아닌, 의식으로 성장된 손과 발로 나누는 삶을 통해 스스로 슈퍼소울로 거듭납니다.  

슈퍼소울릴레이는 의식을 나눕니다. _()_

2020년 8월26사단법인 슈퍼소울릴레이가 설립되며 리탐빌 인들이 함께 모여 확장되는 나눔을 펼칠 수 있는 장이 열립니다.

기쁨, 사랑, 수용, 용서, 이해, 배려, 존중… 우리가 이 모든 것을 나누고 밝게 빛날 때 삶은 풍요롭고 가치를 더하게 됩니다. 

내면의 빛이 밖으로 퍼져 나와 세상을 밝히는 힐링 문화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듭니다. 

 

리탐빌과 함께 하는 동행

2008년 세상을안아주는밝은문화협회를 창립하여 리탐빌 요가명상 센터로 국한되지 않고 많은 협회의 임원들과 유명인사들과 함께 하며 ‘소울허그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Unicef news ‘지구 어린이를 위한 노래’를 배우 서현진, 윤진서님과 함께 진행하였고 리탐빌 국제명상 페스티벌(2014년), 슈퍼소울릴레이 (2016년, 2017년)를 개최하며 캐롤라인 메이스, 디팍 초프라, 마이클버나드 백위스, 박찬호님, 혜민스님 , 김창옥님, 배우 김정민님과 김도 깊은 의식의 향연으로 명상을 통해 변하고 있는 세계의 의식에 빛을 더했습니다. 

2019년에는 로움리트릿 in미국을 론칭하여 세계적으로 퍼져가는 소울허그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권위의 힐링멘토와 유명인사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지구촌 힐링프로그램

슈퍼소울릴레이

2014 슈퍼소울릴레이

2016 슈퍼소울릴레이

2017 슈퍼소울릴레이

무엇을, 어떻게 나눌것인지

자신의 삶은 자신이 창조하고 있다는 진리를 깨닫습니다. 아픈 사람은 병원에서 고쳐주고, 가난한 사람은 복지정책으로 구제하면 이 세상은 저절로 굴러가겠지요. 하지만, 결핍은 결핍을 낳고, 마음의 가난은 끝이 없습니다. 

오래된 나의 습관이 생각과 감정의 패턴을 만들어 삶을 그대로 유지시키려는 향상성을 지키기 때문입니다. 슈퍼소울릴레이는 원인이 되는 정신적 뿌리를 해결하는 후원과 기부를 합니다. 여러분의 후원과 기부로 삶의 질을 높여 새로운 의식의 패러다임 전환에 기여합니다. 

내 삶을 바꾸는 의식의 한 줄기 빛으로, 슈퍼소울이 되어 다시 아낌없이 나누는 릴레이에 동참하는 슈퍼소울릴레이에 동참하세요. 

슈퍼소울릴레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