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탐빌(RITAMVILLE) – 멘탈테라피스트의 소울 레터
관점이 달라지면...
어떤 정보를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게 되는가? 그대가 퇴근을 하고 돌아온 방안에 외로움이 가득하다면 TV를 켜거나 술을 마시며 외로움을 잊으려 할 것이다.그러나 이런 행동은 잠시 피하는 것일 뿐 외로움을 더 키우기 마련이다. 관점을 달리해 바라보라.그대는 아는가? 방문을 열기 전 방 안에는 고요와 평화가 가득하였다는 것을.외로움은 그대가 가지고 들어온 '혼자..
Administrator2013-07-25840
인생의 숙제
전생을 알고 싶다면 지금 자신의 모습을 보라.어제도 전생이고 한 시간 전도 전생이고 또 그 이전도 전생이다.사람들은 저마다 풀어야 할 숙제가 담긴 보자기를 짊어지고 다닌다.보자기를 내려놓고 비울 수도 있지만 더 많이 담으려 한다.풀지 못한 욕심은 끝이 없고 고통은 더욱 커진다.지금 현재 내가 게으르다면 이는 이번 생에 이겨내고 풀어야 할 과제이기 때문이다...
Administrator2013-06-03912
시련은 행복의 영양분
과일은 여러 가지 에너지를 이용해 자란다. 따뜻한 햇빛, 비와 산들 바람의 에너지도 필요하겠지만눅눅한 거름, 음식물 찌꺼기처럼 더럽고 악취 나는 에너지도 필요하다. 이들 중 하나라도 부족하다면 달콤하고 맛있는 과일이 되지 못할 것이다. 그대의 인생 또한 즐겁고 유쾌한 감정들은 물론견디기 힘들고 아픈 시련이 있었기에 행복한 날을 만들 수 있었다. Person..
Administrator2013-05-28703
함께하는 사랑
그대가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었다면 그 안에 미움도 함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젓가락에 비유할 수 있다. 한 쌍 중 한 짝이 사랑이고 다른 한짝이 미움이라면 두 개가 합쳐져야 완전해지는 것이다.그대가 밥을 먹고 반찬을 먹기 위해서는 두 젓가락을 서로 맞대어 움직여야 한다.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재보지 말고 순수하게 함께하는 마음이 되어야 한다. 미움을 거..
Administrator2013-05-28458
비 움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서로를 헐뜯는다.그러다 얼굴을 맞대면 애써 웃음지으며 예를 다한다.우리는 이처럼 서로를 속이며 힘들게 살고 있다.이 세상에서 그대를 힘들게 하는 사람은 없다. 알고 보면 그대 스스로 만들고 있을 뿐이다.지난 모든 것을 비울 수 있다면 모든 것을 새로운 의식으로 바라볼 수 있을 것이다. Personal AwakeningWorld ..
Administrator2013-03-14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