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타명상과정

이벤트
– 22주년 확장 이전 및 평생교육원 설립 (예정)
– 얼리버드 (~7.23)

모집예정

입문명상에서부터 심화명상의 자각 그리고 통찰이 있는 강연으로 상위의식의 전환이 일어납니다. 그로인한 관계와 삶의 변화가 일어납니다. 지금껏 반복된 삶의 ‘나 있음’에서 지혜로운 ‘아나타’로의 무한한 성장으로 안내합니다.

사진) 순야 서무태 협회장 명상 강연 중 (미국 아실로마 컨퍼런스 그라운즈)

일(s)

:

시간(s)

:

분(s)

:

둘째로(s)

아나타명상과정 2단계에서 차크라명상을 직접 경험한 회원님이 명상 후 그린 그림입니다.

아나타명상과정이란?

건강에 대해, 잘 사는 방법에 대해, 관계에 대해, 사회에 대해 그리고 삶과 자신의 궁극적인 질문에 대해 내면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삶은 훨씬 더 건강하며 풍요로워집니다.

현대인들은 오래된 기억, 관념, 두려움, 욕망과 편견, 오랜 시간의 관습으로 가려져 내면의 메시지를 읽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내면의 소리를 경청하지 않으면 영혼은 최후의 방법을 동원하여 몸과 마음을 병들게 합니다. 병이 나면 무조건 병원에 가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생각과 마음 그리고 오래된 습관과 의식들이었는지 현저한 알아차림과 깨어남 그리고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아나타’는 산스크리트어로 ‘무아’입니다. 

리탐빌의 아나타명상과정은 과거의 ‘나’에서 벗어나 현존하는 자유로움으로 균형 있는 완전한 삶을 실현케 하는 깊은 자각들과 경이로운 변화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개인 차원 너머 애씀 없는 가족 및 주변 관계 정립과 치유, 현업과 해야 할 일, 중심과 확장이 견고해집니다.

과정에서 무한히 아름다워지시길 기원하며
진리를 발견한 존재의 발 아래 절합니다. _()_

2020 하반기 아나타명상과정

2020 상반기 아나타명상과정

2019 하반기 아나타명상과정

2019 상반기 아나타명상과정

후기

“마음 차원을 벗어나면 자유로워집니다”

아나타명상과정은 깊은 심화명상과 통찰이 있는 의식 강연으로 의식의 전환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관계와 삶의 변화가 일어납니다. 지금껏 반복된 삶의 ‘나 있음’에서 지혜로운 ‘아나타’로의 무한한 성장으로 안내합니다.

몸을 계속 회전하다 멈추니 몸이 뭉쳐있는 구름처럼 느껴지다 몸에서 의식이 떠나는 경험과 의식이 몸 뒤로 갑자기 죽~ 하고 멀어지는 것을 바라보았습니다. 일어나는 것을 바라보는 명상이었습니다. 하얀 바람이 몸 주변으로 돌고 몸 안에서 도는 것을 바라보았습니다. 명상을 하고 알아차리고 깨달음을 알아갈수록 ‘다른 사람들이 빨리 깨어나야 하는데’ 라는 안타까움이 들고. 상대적 우월 의식이, 우월감이 자꾸 들어 바라보고 있는데.. 이것 이상으로 점프하고 싶습니다. 평화와 기쁨, 사랑으로 인류를 깨어나게 하고 싶습니다.

CEO 금정현 아나타

내 고통의 대부분을 자존심에서 생겨난다는 걸 이번 시간에 더 확실히 알게 되었다. 자만과 자존심이 지금 몸의 고통을 불러온다. 모든 존재들이 깨어나고 싶어하는 간절함이 보여 그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고 감동적이었습니다. 공존. 사랑. 명상 중엔 처음엔 의지였으나 나중엔 저절로 몸이 움직여졌고, 조명이 켜진 듯 환해졌고, 목과 이마에 초점을 두고 돌릴 때는 몇 가지 장면들(목조 기둥들과 청동으로 된 함들이 쭉 나열되어 있고, 자갈들이 깔려있고 그 뒤로 펼쳐진 대양돔)과 사람들의 얼굴이 스쳐 갔는데 전생에 스쳐갔던 얼굴들 같았습니다. 

학원운영 최은실 아나타

열심히 살았다는 자부심조차도 별개 아니구나 그것도 내려놓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토록 부여잡고 왔단 것의 정체도 오늘 처음 본 것 같고, 그걸 잡고 있는지도 몰랐다는 것이 어찌나 놀랍던지.. 그리고 검은 빛도 다른 빛도 모두 빛이고 사랑이기 때문에 애써서 빛을 끌어오지 않아도 우리는 빛으로 = 사랑 가득한 세상에서 살고 있구나 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명상에서는 또 흰 나무가 스쳐 지나가고 흰 꽃들이 만개하는 모습이 보였고 머리 위로 마치 큰 원반이 돌아가고 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홍유안 아나타

내 모습을 보는 순간, 그것은 내가 아니었다. 이제는 내가 내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과는 동일시 하지 않는구나. 그러자 ‘존재를 바라봅니다’ 였는지 협회장님의 말씀을 듣고서 동시성이 떠올랐다. 우주에 윗 공간에 그림을 그리고 있는 나.. 무한대를 처음 그리다가 그 모습이 점점 다양해진다감각이 열리고 감각이 열린다. 영화를 보며 내가 보고 느끼는 에너지에 대해 확신이 들었고, ‘당당해도 되겠구나를 느꼈다. ‘직관’을 따라 가다 보면 저절로 나를 알아가는 길(도라지)이 보이고 그 길이 즐거움으로 가득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러한 것들을 ‘자각’하는 것이 우리의 운명이구나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자각이 이제는… 일상이 되고 자각, 각성, 직관으로 살아가야함. 그것이 진리, ! 그래서 진리의 마을이구나를 느꼈다. Wow! 그냥! Amazing 입니다. 홀로있음. 깨어있음. 침묵

요가명상 지도자 타트바 아나타

하체, 상체, 그리고 얼굴, 머리가 모두 분리되는 느낌이었다. 내 몸의 각 부분들이 분리되어 따로 놀고 있었지만, 각각의 에너지체로 느껴져서 그것들이 또 하나의 큰 에너지볼 안에 있는 느낌이었다. , , 몸통 주위, 나중에는 몸 전체가 에너지체로 느껴지면서 아바타의 나비족처럼 몸 안의 에너지가 보이고 몸을 이루고 있는 입자들이 보이는 듯 했다. 몸을 멈췄을 땐, 위에서 빛들이 내려왔는데 이전에는 그 빛이 내 몸 위에 떨어지는 느낌이었다면, 오늘은 빛이 떨어지면서 내 몸의 빛들과 하나로 합쳐졌다. 아나타들의 에너지가 모두 위로 올라가는 느낌이었다특히, 무지개처럼 다양한 빛깔을 보는 일이 많아졌다. 차크라가 공기 중에 돌아가기도 하고, 마지막에는 옆에 수미님의 에너지인지 갑자기 엄청 밝은 노란빛이 쏟아지더니 매우 따뜻한 느낌이었다.

요가명상지도자 송혜영 아나타

존재의 빛도 보고, 오늘 존재와 제가 함께임을 눈으로 바라보면서 많은 깨달음과 놀람이 있었습니다. 보이는 것과 느끼는 것이 많아질수록 결국은 ‘존재’로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고요한 상태가 ‘명상’이 아니라 어떤 흔들림이나 시련이나 시끄러움 속에서도 그것을 바라보는 자로 있는 것이 명상이라는 말이 아주 와 닿았습니다. ‘공(텅빔)’이 되어 존재가 나를 돌리듯 회전시키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고, 눈 앞에서 마치 눈을 뜨고 있는 상태에서 보는 것처럼 눈부신 하얀 빛이 보였습니다. 이게 그 하얀 별빛 샤워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고 더욱 더 ‘나’를 알고싶은 마음, 의지, 그리하여 또 깨어나고 저를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몸이 먼저 마치 존재의 말을 듣듯이… 그 어느 때보다 고요하고 평화로웠습니다. 존재-마음-몸 우리가 아주 조화롭게 숨을 쉬는 이 텅 비고 자유로운 느낌!

미술학원 강사 김혜민 아나타

영혼(의식존재)의 깨어남 -> 내면(신성)의 깨어남 -> 현실의 깨어남! 통합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었고, 몸을 지닌 영혼이 머무는 이 현실(물질계)에서 보이지 않는 비물질과의 균형의 삶에 대한 중요성~ 그리고 한 사람보다 전체성의 깊이에 대해 알아차리게 되었습니다. 전체가 갖는 에너지의 파장에 대한 깊음을 확장으로 경험한 오늘입니다. 

심리상담센터 대표 유남실 아나타

태어나서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던 천상의 종소리 같은 크리스털 잔의 멜로디 소리 같은 너무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가 귓가에서 내 안에서 오랜 시간 울려 퍼졌습니다. 빛의 치유와 종소리가 결국은 나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미팅을 하거나 병원에 갔을 때 눈을 감고 잠시 명상하면 연두색 빛이 보이는 신기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CEO 서혜정 아나타

온 우주를 빛으로 뒤덮고 몸이 안으로 분리되면서 몸 주변으로 빛이 돌았다. 정수리에서 빛이 흘러내리면서 별도 나오고 꽃도 나오고 달도 나오고 나무도 피어나고 수많은 반짝임이 쏟아져나왔다. 기쁨의 전율에 눈물이 흘렀고 눈을 뜨고서도 그 기쁨의 전율이 사라지지 않았다. 우주 뒤에는 하얀 빛만이 존재했다. 하얗다고 말할 수도 없는 전체의 빛.

요가강사 박시유 아나타

아나타 할 때마다 하는 명상들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과정 시작전에 하는 명상에서 이유없는 기쁨과 행복을 느꼈습니다. 숨쉬는 것만으로, 새소리가 들려오는 것만으로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유없는, 조건없는 행복이란게 이런것이구나.. 싶었습니다. 너무 깊고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가 위은진 아나타

모든 것은 나의 의식임을 알았습니다. 나에게 답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내가 열려 있어야 자연도 느낄 수 있고, 타인도 느낄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수련을 해서 비우고 명상을 해서 비워야 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음이 쌓이고, 에고가 쌓이는 것은 금방인것을… 비우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임을 깨달았습니다.

요가명상지도자 강진희 아나타

아나타를 마치고 디톡스과정과 명상지도자 과정을 통해 꿈을 통해 마음을 통해 의식의 전환이 함께할 때 진정으로 내가 승화해 나가는것 같다. 몸의 축적된 경험을 통해 이전 생에서 해결하지 못한 것들을 이번 생에서는 못다함이 없도록 지구여행을 마치고 돌아가는 그 날 진정 기쁘고 행복하게 돌아갈 수 있음을 알게되었다.

경찰공무원 김향란 아나타

추천

 
 
 
 

 

 

 

.

2019 78기 리탐빌 로움리트릿 스페셜 in 미국 강연
2016 2회 슈퍼소울릴레이 (리탐빌 주최) 초청 강연

디팍 초프라 Deepak Chopra

의학박사 /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저자 / 오프라 윈프리, 마이클 잭슨, 빌 클린튼 등 유명인사들의 세계적 힐링 멘토 리뷰

<도서 ‘나를 아는 즐거움’, ‘세계는 지금 명상 중’ 추천>

“ Mutae Seo is bringing enlightenment, higher consciousness, and health to Korea through his wonderful work at Ritamville and also through his books. I heartily congratulate him and offer him my highest support.” 

” (저자) 서무태는 리탐빌에서의 훌륭한 성과와 그의 책들을 통해 깨달음, 더 높은 차원의 의식 그리고 건강을 한국에 가져오고 있다. 내 최고의 지지를 그에게 보내며 진심으로 축하한다.”  

 

 
 
 
 

 

 

 

.

2017 2회 슈퍼소울릴레 (리탐빌 주최) 초청 강연
2019 78기 리탐빌 로움리트릿 스페셜 in 미국 ‘아가페 인터내셔널 스피리츄얼 센터’ 로 초청 그리고 강연 (순야 서무태 협회장)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Michael Bernard Beckwith

「시크릿」 도서 출연, 영화 출연 및 제작, 종교를 초월한 목사, 명상가, 힐링 멘토의 리뷰

<도서 ‘세계는 지금 명상 중’ 추천>

“ I think your book is a really powerful book among the many books on meditation. I was fascinated by its simplicity. I send love and blessings to you and your staff. If there is anything I can do to help you, do not hesitate to contact me. ”

“ (저자 서무태) 당신의 책은 명상에 대한 수 많은 책 중에서도 정말 힘있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단순함에 매료 되었습니다. 당신과 직원 모두에게 사랑과 축복을 보냅니다. 혹시 당신들을 도울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저에게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 

2014 리탐빌국제명상페스티벌 (리탐빌 주최, 1회 슈퍼소울릴레이) 초청 강연

직관의학과 인간 의식분야의 세계적인 강연가 ‘캐롤라인 메이스’ 의 리뷰

<초청 강연 리뷰>

“전 세계를 강연하면서 이번처럼 미리 경험을 (의식, 차크라 등) 하고 온 경우는 처음이라 놀랍습니다.” 

<도서  ‘세계는 지금 명상 중’ 추천>

“ The Whole World is Meditation is a book of sacred wisdom that is a genuine blessing. Everyone who reads this book will experience a healing in his or her spirit.”

“세계는 지금 명상 중은 진정한 축복을 가져다 줄 신성한 지혜의 책이다. 이 책을 읽는 모든 사람은 영혼이 치유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일정 및 커리큘럼 

일시

아나타명상과정 1~3단계 

아나타명상과정 4~5단계 

[매주 명상 + 이론 + 질의응답]

[I 단계 5주]

의식명상 그리고 의식 심층해부

– 지나친 걱정과 집착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의식명상 시리즈 (매주)

– 궁극적 존재의 자각과 삶의 방향을 그려보는 통찰력

– 타인을 향하고 있는 부정적 의식의 에너지 전환, 관계성 회복

– 두려움 또는 무기력한 일상에서의 활력 회복과 자존감 향상

– 의식이 미치는 감정~행동~건강~관계에서의 의식 심층해부

생활 속 명상 실현

[II 단계 6주]

차크라명상과 치유에너지 일깨우기

– Physical ~ Energy ~ Spiritual Body 활성화 차크라명상 시리즈 (매주)

– 7개 차크라의 홀리스틱 원리, 이론 그리고 건강과 현상의 연관성 

– 차크라 마다의 에너지 부족/과잉으로 인한 욕구, 욕망, 외부적 권위 등의 잘못된 힘을 다스릴 수 있는 지혜 

직관과 창조력

※ 인간의 DNA는 52~78 GHz (초당 수십 억의 사이클)로 진동합니다. (초미립자 연구하는 양자물리학자들은 생명의 본질이 ‘진동’이라는 연구발표)

[III 단계 5주]

힐링명상과 메소드

– 무아, 비움, 우주의 통로가 되는 힐링명상 시리즈 (매주)

– “몸은 삶의 역사서입니다’. 무의식의 습관과 감정이 고스란히 기록, 저장되어 있는 인체를 치유하고 막힌 에너지를 열고 깨우는 다양한 힐링 메소드

– 인체의 에너지를 감지하고 감각을 계발하여 몸, 마음 그리고 생활에서의 치유가 일어나는 깨어남과 변화가 있는 과정

아나타의 델타 파장 (일반인의 경우 잠잘 때의 파장) 에서의 자가 치유와 힐링 에너지 극대화

과거와 현재의 의식이 육체적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 의식은 에너지 변형을 일으키는 중요성의 알아차림 

[IV 단계 5주]

– 신성의 입문명상 그리고 상위의식의 직관적 창조성

[V 단계 5주]

– 영혼의 세계 그리고 전체의식 확장

[일정 변경] 로움리트릿 (제주, 미국), 썬데이소울페스티벌 (사회공헌) 활동 등 대내외 활동에 따라 교육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교육비 전액] 사회공헌 [슈퍼 소울 릴레이 개최/교도소/허그캠페인/기부 등] 활동에 사용 됩니다.

모집대상

2019. 9 미국 아가페 순회강연 / 2000명 관객과 함께하는 리탐빌 요람명상 (순야 서무태 협회장)

01. 존재 누구나 가능합니다.

– 요가/명상 경험 유무는 관계없습니다.

– 이완, 비움, 정화, 치유를 원하는 분

– 용기, 용서, 소통을 원하는 분

– 긴장, 두려움, 일상의 답답함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고 싶은 분

– 주의력 향상, 의사결정력 회복

– 진정한 ‘쉼’이 있는 힐링을 원하는 분

– 번 아웃으로 이직/휴직을 찾거나 새로운 삶을 위한 도약을 꿈꾸는 분

– 의식성장, 자기계발, 자기변화 찾는 분

– 존재의 자각, 깊은 명상 경험을 찾는 분

– 명상가로 현존하는 삶을 추구하는 분 

– 진정한 ‘나’를 만나는 시간을 갖고자 하는 존재 누구나 가능합니다.

02. 리탐빌 SAP 멤버십 : 마의존, TLU, 로움리트릿 이수자

03. 아나타명상과정 복습

04. 아나타명상과정 IV~V 모집대상 : 아나타I~III단계 이수자

[수료증]  지급

[혜    택]  22주년 할인 혜택

안내자

 

 

 

 

 

 

 

 

 

 

 

 

[e-mail] sunya@ritamville.com 
[instagram] @mutae_seo

순야 서무태 협회장

#리탐빌 설립자, 명상가, 강연가, 저자
#슈퍼소울릴레이 주최위원장 #리탐빌명상컨설팅 

기업CEO, 프로선수, 공인들 명상 지도
야구단 스프링캠프 in 오키나와 2박3일, 홈구장 강연


[리탐빌 개최 ‘슈퍼 소울 릴레이’]

– 3회 : 17.10.20~25 (서울 3일, 제주 3일)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찬호, 혜민스님,
           김창옥, 서무태 주최위원장

– 2회 : 16.04.20 (서울) 
         디팍 초프라/박찬호/김창옥/서무태 주최위원장

– 1회 : 14.10.03~05 (남해군)
           캐롤라인 메이스/박찬호/서무태 주최위원장

[로움리트릿] 

– 1회 : 미국 5박6일 (1999년)

– 2~84회 : 양평/가평/남해/제주 (2000~2018년)

– 75~77회 : 오키나와 3박4일 (2019년)

– 78회 : 미국 8박11일 (2019. 9.21~10. 1)

[2019 미국 순회 강연] 

– 09.22  Asilomar Conference Ground 
            (실리콘밸리 인근) with ‘디팍 초프라’

– 09.25  Sedona ‘ChocolaTree’

– 09.26  Sedona ‘Posse Grounds Pavilion’

– 09.28  Joshua Tree ‘Joshua Tree Retreat Center’ with 박찬호

– 09.29  LA ‘Agape International Spiritual Center’ with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 09.30  LA 라디오 코리아 ‘저녁으로의 초대’ 생방송 인터뷰

– 10.05  Unplug Meditation (산타 모니카)

– 10.07  School of the Art Institute of Chicago (시카고) / 교직원, 학생 外

[2019 국내 순회 강연]

– 09.01  강남 교보타워
– 강북, 부산, 제주 예정

[이외 강연, 워크숍, 명상컨설팅]

기상청, LG디스플레이, 삼성에스원, 아시아나항공, 신세계인터내셔널, 중앙일보, 외교부, POSCO, 삼성서울병원, SONY, 제일기획, 롯데, 사법연수원, MBC문화센터, CJ, 한화건설, 한국리더십센터, 단국대학교, 울산과학대학교, 우리은행, LA MER, 한국수출입은행, 신한은행, SC제일은행, 이화여자대학교, 호주뉴질랜드은행, KDB 대우증권, 인도대사관/인도문화원, 사우스케이프오너스클럽, 신한카드, 유한킴벌리, 대우증권 外 강연/워크숍/힐링캠프/로움여행 지도 및 안내 다수 외 

(左) 2019 78기 로움리트릿 스페셜 in 미국, 세계적 멘토 디팍 초프라님 강연 후
(右) 2019 78기 로움리트릿 스페셜 in 미국, 야구인 명상가 박찬호님 (리탐빌 인연 17년), 야구인 이승엽님과 함께

(上) LA 아가페에서 순회 강연 (순야 서무태 협회장)

(下) 그곳에 참가한 2천명 관객 (5만명 라이브)들이 요람명상 중

리탐빌 소개

진리의 마을 리탐빌

1999년 개원이래 ‘존재의 깨어남’, ‘인류의식’, ‘평화로운 지구‘를 실현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홀리스틱 힐링 전문기업 리탐빌

2014 리탐빌국제명상페스티벌 [한국관광공사 후원]

2016 슈퍼소울릴레이 [주한외교사절단 후원]

2017 슈퍼소울릴레이 [주한인도문화윈 후원] 

이와 같은 대규모 국제 행사를 전 지도자, 직원, 멤버십 회원,  서포터즈들과 함께 자체적으로 기획~주최~진행 총괄하고 있으며 Spiritual Field에서 새로운 SOUL 문화를 창조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리탐빌 사회공헌활동

우리는 하나이며 결코 분리되어 있지 않은 ‘인류의식’을 깨우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가족, 직장, 전세계인이 가슴으로 하나될 수 있는 “허그 캠페인”, “나누고 비우는 “나비 바자회”, “기부”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힐링문화캠페인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허그 캠페인 2006. 6. 3~현재

– 시민들과 함께 야구인 박찬호(08.12.27 스포츠서울 1면 기사)

– 배우 박희본, 서현진, 강소라, 손예진, 탤런트 송이우, 미스코리아 유혜미 외 동참


※ 기부단체 [유니세프, 엠네스티] 활동 | 자선바자회, 플리마켓 활동 | 교도소 재능기부 활동 중 

사회공헌, 국제 교류

AMCHAM 교류, ANJA 교류및 자선바자회, 허그캠페인, 재능기부 (교도소, 요양원 등)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