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리탐빌 힐링 명상여행

2013 리탐빌 힐링 명상여행

휴양과 힐링이 있는 아름다운 남해에서 개최할 ‘2014 국제명상페스티벌’을 대비한 힐링명상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지구의 아름다운 숨결이 느껴지는 기암절벽과 은빛 바다
그리고 비경을 품고 있는 바래길은 도심의 해묵은 심신의 피로감을 해소하고
생기 있는 활력 에너지를 충전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자연의 선물입니다.

또한, 세계10대 리조트 수준을 지향하는 ‘천혜의 골프 코스’, 품격 있는 ‘Boutique Hotel’
그리고 신선한 로컬 푸드 등이 마련된 ‘South Cape Owners Club’은 궁극적인 힐링의 가치를 아는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 13.10. 3~5 / 대상 : 리탐빌 멤버십 회원 그리고 가족 / 함께 : 남해군, 사우스케이프오너스클럽 )

회원 후기

Review

정OO님_회사 임원

남해 여행 동안은 그저 자연에 맡겼다……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
그러자 어느 순간 내 안의 작고 희미한 빛을 보고 느꼈다.
그 순간, 내가 찾아 헤매던 삶이 이 안에 있음을……그리하여 너무나 평화롭고 기쁘다는 걸 알게 되었다. 그리고 알았다. 6년의 시간 동안 SA와 지내 오면서, 삶이 무섭지도 두렵지도 않게 되었음을……

신OO님_주부

2박3일 동안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집으로 돌아온 후, 사물이든 사람이든……
모든 것이 그냥 있는 그대로 보아 지는 스스로에게 화들짝 놀랐다.
내 마음에 누군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런 감정들이 내 안에서 올라오고, 그런 감정이 담긴 눈으로 보고 그런 감정이 실린 채 말을 했었다. 아무리 미안하다 사랑한다 라는 단어라고 할지라도..

담마님

명상 여행이라니 어느 여행보다 기분이 다르고 한층 성숙해진 것 같고 설레임도 크다. 명상은 나의 마음을 바라보고 관찰하는 것이며 어느 곳에서나 할 수 있을 것이라 했지만 우리나라 남쪽 가장 아름다운 곳 남해에서 나의 내면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는다는 것. 그리고 그곳을 향해서 떠난다는 것. 이런 것들이 나를 다소 들뜨고 그 기대감에 가슴이 두근거림을 느꼈다.
나는 차츰 명상이 일상이 되어가는 그런 사람처럼 평화롭다.
2014년 국제 명상페스티발을 기다리며 명상이 깊어지길 바라며 또한 많은 이들과 더 많이 나누고 싶다.